호치민 건마 for Dummies

하루에 한 번씩 마사지나 헤드 스파를 꼭 하겠다고 다짐하고 가서 해냄!!(다낭에서 한번밖에 못해서 넘 아쉬웠다)

마사지를 받으러 가기 전 따뜻한 차와 간단한 스낵을 내어주신다. 간단히 차를 마시고 탈의실로 안내를 받았다.

민 풋 마사지는 편안한 분위기와 전문적으로 발 건강을 케어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발 마사지와 전신 마사지 뿐만 아니라 발 각질 제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손톱, 발톱 큐티클 제거와 페디큐어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호치민에서 전립선마사지를 제대로 받을수 있는 곳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알고보니 각 테라피스트 별로 바로바로 만족도 평가를 하더라고요. 마사지를 받으면 작은 종이를 주는데요.

근데 귀청소 첨이라 강도를약으로 선택했는데 너무 겉만 건드리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핫스톤 마사지는 제가 좋아하는 read more 마사지 중 하나인데요. 주먹만한 돌로 근육을 문지르는데, 혈액순환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마사지 받고 나올때 보니 저 팬더 인형 있는 곳에 발마사지 받는 분들이 누워계셨다.

여러 사람들이 이용하며 직접적인 터치를 통해 이루어지는 마사지 특성상 업소의 청결상태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냥 커튼 칸막이 안에서 옷을 벗고 입고 해야한다는 점..ㅎ웰컴 티 이런것도 없고 그냥 목이 마르면 정수기에서 셀프로 물을 떠다 마시면 된다.

호치민에 여행 오시면 누구나 한번 쯤은 가보는 벤탄 시장 옆에있기 때문에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저작자 명시 필수 영리적 사용 불가 내용 변경 불가 저작자 명시 필수 - 영리적 사용 불가 - 내용 변경 불가

근처에 이름만 다르고 같은 시스텝으로 운영중인 업소들이 몇군데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